ATK LLC - Mail: help@regnet.co.kr   Phone: +82 31 926 3347

ATK LLC의 CS(Customer Service) 안내

ATK LLC의 제품을 구매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ATK LLC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검사와 제품에 맞는 표준화된 공정으로 최고의 품질관리에 의해 생산되고 있습니다.
ATK LLC의 올바른 사용을 위해 제품의 주의사항과 사용법을 꼼꼼히 확인 후 사용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ATK LLC의 제품 보증기간
ATK LLC(제조사)의 모든 제품을 소비자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 또는 유상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ATK LLC(제조사)의 모든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달(30일)의 무상보증기간을 보장합니다.
ATK LLC(제조사)의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보증서(구입 영수증 포함)에 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ATK LLC(제조사)의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일 모델의 생산 당시 ATK LLC(제조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 조건으로 결정합니다.
ATK LLC(제조사)의 모든 제품은 판매 전 모든 제품에 대해서 작동 및 불량 검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믿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불량제품의 판단 기준 안내
초기의 작동 불량(우산의 조작 불량, 안 펴짐 안 접힘, 혹은 버튼의 눌림, 이중 팁의 이탈 등)은 제품을 구매하고 수령하신 1달(30일) 이내에 동일 모델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초기의 파손 불량(원단의 상단 및 하단의 찢어짐 그리고 메인 FRP 살대의 파손 등)은 제품을 구매하고 수령하신 10일 이내에만 동일 모델 새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초기의 파손 불량은 10일이 지난 이후에는 서비스 및 교환은 절대 불가하니 초기 제품 컴플레인 기간인 10일 이내에 제품의 상태 및 작동 사항을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올바른 작동 확인 법을 확인하시어 컴플레인 기간인 10일 이내에 제품의 품질 및 불량이 의심될 경우에는 꼭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시길 바랍니다.

올바른 제품의 작동 확인 안내.
01, 우산을 펴보시고 좌우로 가볍게 2-3회 흔들어 우산이 자동으로 접히는 증상이 없는지 확인한다.
02, 버튼을 눌러보고 원래 상태로 버튼이 복원이 잘 되는지 확인한다.
03, 우산을 폈을 때 우산의 FRP 살대 부분이 꺾이거나 파손된 것은 없는지 확인한다.
04, 우산의 중앙 맨 윗부분 Center Cap(해바라기) 부분이 풀려있지는 않은지 확인한다.
05, 우산의 FRP 살대 끝부분인 Double Rip Tip(이중 팁) 부분이 빠져있는 부분이 없는지 확인한다.

제품 불량이 아닌 조작 미숙으로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소정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제품의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설명서로 해결이 안 될 때에는 서비스센터로 이메일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기준 안내
A, 부품 비용
수리 요청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하여 모든 부품 및 수리 비용은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B, 수리 비용
수리비는 유료 수리진행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 사용료를 말하며 수리진행 시 소요시간,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된 수리 비용 기준표를 따릅니다.

C, 배송 비용
배송비용은 서비스센터 입고를 요구하는 경우 기본 왕복 배송비가 적용되며 5,000원의 왕복 택배 비용이 발생합니다..
ATK LLC의 지정 택배회사(한진택배) 이외의 다른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여 배송하실 경우 전액 소비자 및 구매자 부담으로 처리됩니다.

무상 및 유상 서비스 안내

무상 서비스 수리
A, 제품을 수령한 후 10일 이내에 파손 불량이 의심되는 경우 전액 환불 및 새로운 동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B, 품질보증 기간인 1달(3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에서 발생한 초기 불량인 경우 동일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C, 서비스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분의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 및 동일 제품으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D, 무상수리기간 중 동일한 증상으로 3번의 서비스를 진행시 처음 구매하셨던 금액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구입하신 제품의 영수증 지참
(품질보증 기간인 1달(30일) 이내라도 서비스 불가 기준에 해당될 경우 무상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교환, 환불 및 서비스 불가 안내를 확인하여 주세요.)

유상 서비스 수리
A, 보증기간 1달(30일)이 경과된 제품
B, 소비자 또는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분해 또는 손상시킨 제품
C, 사용설명서 내에 올바른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수리를 요하는 제품
D, 당사 서비스센터 서비스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문제가 발생된 제품
E,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같이 외력에 의한 파손으로 손상된 제품
F,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및 각종 자연재해)에 의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로 서비스센터에 제품 입고 시에는 기본적으로 왕복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유상 서비스 수리 및 교체 비용(상태에 따라 금액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비용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01, Hard Handle교환 (폴리머 손잡이 교체) 가격 2,500원
02, Soft Handle교환 (스펀지 손잡이 교체) 가격 1,000원
03, Main Frame Pipe교환 (메인 중봉 교체) 가격 2,500원
04, Double Rip Tip교환 (이중 팁 교체) 가격 500원
05, Center Cap교환 (해바라기 교체) 가격 500원
06, Button교환(안 걸림 증상) 가격 500원
07, Cover구입 (우산 커버 구입) 가격 2,000원

교환, 환불 및 서비스 불가 안내
A, 원단: 원단의 미세한 오염 및 원단 사이에 울 풀림은 교환 및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B, 에어홀: 높은 열을 이용하여 가공되는 레이저 특성상 열에 의한 미세한 얼룩 부분은 자연스러운 현상이기에 교환 및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C, FRP 살대: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 살대 부분에 파손 시에는 교환 및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제품을 수령하신 후 10일 안에 제품의 품질 및 기능이 의심될 경우에는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컴플레인 기간이 지난 10일 이후에는 교환 및 서비스가 불가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접수방법 안내
교환 및 환불 그리고 상품문의는 반드시 구매하신 구입처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서비스 접수를 원하시는 경우에만 ATK LLC의 브랜드 웹사이트 내 CS페이지 또는 CS센터 이메일 help@atkllc.kr로 제품의 증상을 자세하게 적어주세요.
그리고 제품의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제품의 수리 또는 교체를 원하실 경우에는 수리 또는 교체가 가능한 부분인지를 먼저 문의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을 보내실 경우에는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 가능한 연락처와 회신 받으실 고객님의 이메일을 주소를 꼭 기재하여 주세요
서비스 접수 완료 후에는 적어주신 고객님의 연락처로 확인 전화 또는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서비스 처리 기간은 통상 서비스센터에 입고시킨 후 약 10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서비스 입고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먼저 서비스센터에 서비스상담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서비스 입고 시에는 서비스 받으실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완충제와 견고한 박스를 사용하여 제품을 포장하신 후 지정택배사인 한진택배 착불로 보내주세요.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포장 불량에 관한 파손의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가 되지 않으니 견고한 포장 부탁 드립니다.)
한진택배 전화 1588-0011로 택배예약 및 착불로 접수해 주세요.

보내는 곳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숭문 4길 27 한진택배 염리 대리점 ATK LLC 서비스 담당자 앞

한진택배를 이용하기 어려우실 경우에는 본사 서비스센터로 한진택배 픽업 요청을 해주세요.
부득이하게 타사 택배 이용 시에는 배송비용을 선불로 처리해 주셔야 하며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428(정발산동) 5층 ATK LLC 서비스 담당자 앞)
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서비스 시간 이후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30분부터 오후 01: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은 휴무합니다.

FAQ(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 우산을 펼칠 때 우산이 펴지지 않고 접혀버렸습니다.
A: 우산이 고정되지 않고 접히는 이유는 우산 중봉 내에 우산을 펼쳤을 때 우산 고정을 도와주는 부속품이 피로 강도에 의하여 마모된 상태로 예상이 됩니다.
사용하신 기간에 따라 유상 서비스 또는 무상 서비스로 진행될 수 있으니 이메일로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부속을 교체 받으시길 바랍니다.

Q: 우산 끝의 이중팁 부분이 빠졌어요.
A: 우산의 이중팁 부분은 원단의 상단과 하단을 우산 살대 끝부분에 고정시켜주는 부품입니다. 대량으로 사출해서 생산되는 부속품이기에 매번 같은 품질로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간혹 사출 과정 중 외경과 내경의 차이 때문에 헐거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은 상단의 팁과 하단의 팁 부분을 분리한 후 하단의 결합되는 팁 부분을 노즈 플라이어나 니퍼를 준비하신 후 45도 사선 모양으로 흠집을 내주시고 다시 결합하시면 처음보다 뻑뻑하게 조립되어 좀 더 견고한 고정이 됩니다.

Q: 우산 살대 끝부분 이중팁 부분이 부러졌어요. 다른 우산에 비하여 내구성이 약한 거 같습니다.
A: 거꾸로 우산은 기존의 우산과 다르게 저 중심 설계로 인하여 거꾸로 서있게 설계되어 있어서 이중팁 부분이 자연스럽게 바닥을 향하게 됩니다. 바닥의 마찰에 의하여 간혹 부러지는 경우가 있지만 쉽게 교체가 가능하기에 사용하신 기간에 따라 무상 혹은 유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Q: G 모델(골프) 우산을 펼칠 때 살대가 부러진 것처럼 뾰족하게 돌출된 부분이 있습니다.
A: 우산이 말린 상태로 접혀 오랜 기간 보관이 되었을 경우에는 갑자기 급하게 우산을 펼칠 때 조인트 살대 부분이 이탈될 수도 있습니다. 초기 사용 시에는 우산을 가볍게 2-3회 흔드신 후 천천히 올리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살대 파손이 아닌 단순 조인트 관절 부분이 탈락된 경우에는 사용하신 기간에 따라 무상 혹은 유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메인 프레임 중봉을 타고 빗물이 흘러 내려옵니다.
A: 우산의 가장 중앙 끝부분의 Center Cap(해바라기) 부분이 간혹 풀려있을 경우 발생됩니다. Center Cap(해바라기) 부분은 쉽게 풀릴 수 있으니 손을 이용하여 가볍게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잠가 주시면 쉽게 해결이 됩니다.

Q: 우산을 펼 때 메인 FRP 살대가 꺾이면서 펴집니다.
A: 우산의 메인 살대 부분이 각각 모델에 따라 6개 또는 7, 8개의 끝부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우산 끝부분에 길이가 미세하게 틀릴 경우 일어나는 드문 증상입니다. 자가 수리는 불가능하니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CS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Q: 우산의 FRP 살대가 부러졌습니다.
A: 우산의 살대는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FRP(Glass Fiber Reinforced Plastic) 유리섬유강화플라스틱과 스테인리스스틸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FRP 살대 특성상 지속적인 피로 강도에는 강한 장점이 있지만 짧고 순간적인 강한 힘에는 쉽게 부서질 수도 있습니다. 우산 살대는 우산을 구성하는 중요한 부속품 중 하나로서 여러 가지 부속이 모여있는 복잡한 구조를 가진 부속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개별적인 수리가 불가능하기에 부득이 파손 시에는 서비스 및 수리 불가 품목입니다.

Q: D 모델의 경우 누르는 버튼이 2개입니다. 그중 빨간색버튼의 용도를 알고 싶습니다..
A: D 모델은 Down(내려가는) 모델로서 수동으로 펼치시고 자동으로 접히는 모델입니다, 간혹 수동으로 사용하실 경우에 빨간색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접고 펴실 수 있습니다. D 모델 본연의 기능을 사용하시려면 수동으로 펼치고 검은색의 다운버튼을 눌러 자동으로 접히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손잡이가 코팅도 벗겨지고 파손되었습니다.
A: 손잡이는 재활용 플라스틱 rPET(고강도 폴리에스터 폴리머)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표면에는 고무 질감의 SF 코팅(Soft Feel Coating) 처리를 하였습니다. 거친 폴리머 소재의 외관에 부드러운 소프트 피막을 형성하여 제품을 보호하고 피부에 닿는 촉감과 미세한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시행하는 코팅방법입니다. 가끔 사용하신 후 일부 습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직사광선에 노출되어 장시간 보관하실 경우 또는 옷장이나 신발장같이 밀폐되어 있는 곳에 보관하실 경우 일부 가구를 제작할 때 사용되는 포름알데히드 접착제 성분이 기화되어 가스 형식으로 분해될 때 간혹 우산의 손잡이 표면에 흡착되어 손잡이 코팅을 녹여 끈적거리게 만들거나 손잡이의 코팅을 벗겨지게 합니다. 되도록 사용 후 보관하실 경우에는 완전하게 말리신 후 손잡이 부분에 비닐을 덮어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되도록 햇빛이 없고 공기가 잘 통하는 곳에 보관하시면 제품을 더욱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서비스 및 수리 불가 판정을 받았습니다.
A: 제품 사용 후에 서비스 불가 및 수리 불가로 판정되어 서비스 및 수리를 받지 못하는 경우, ATK LLC의 재구매 보상할인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ATK LLC 재구매 보상할인 프로그램은 ATK LLC 온라인 공식 쇼핑몰 (https://www.atkllc.kr)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소비자가 구매하신 마지막 제품 가격에 따라 최고 30%에 해당되는 금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공식 쇼핑몰에 회원 가입하시면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충전하여드립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내에서도 유상수리, 유상 교체가 적용됩니다
사용상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정상 사용의 목적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제품을 임의 분해, 개조한 경우
외부 충격으로 인한 훼손 및 고장의 경우 관리 부주의로 인한 이물질의 오염 및 부식에 관한 경우
기타 이용자의 과실이 인정되는 경우

서비스 접수안내
접수 완료 후에는 고객님의 연락처로 확인 전화 및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서비스의 처리기간은 통상 서비스 센터에 입고시킨 후 약 7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서비스 불가 제품으로 판정될 시 (수선 및 부품의 교환이 어려운 경우) 구입금액의 3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여 드립니다.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합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30분 부터 오후 01:30분까지입니다.) 토요일, 일요일 및 국가 공휴일은 휴무합니다.